고객지원
[분양회원전용] 회원카드 재발급신청서
2020. 02. 14
첨부파일
회원카드를 분실 및 훼손하였을 경우, 회원서비스팀에 분실 사실을 통보해주셔야합니다.
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카드를 발급받으시는 모든 회원(가족회원 포함)은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등기우편, 팩스 (02-588-0635), 이메일 (krmembership-card@eland.co.kr)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
수수료는 건당 11,000원이 발생하고, 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.
발급 소요기간은 7일 이내에 등기우편이나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.
“가족회원이 아닌 명의자 본인” 의 경우 온라인 회원가입 약관 및 활용동의서 추가 첨부요망. (홈페이지/모바일앱 미가입회원)
* 통합회원의 경우 증명사진 첨부하여 발송 요청 드립니다.
* 회원등급별로 가족등재 범위가 다르니, 자세한문의는 TEL) 1588-9337 (#2번 회원서비스팀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카드를 발급받으시는 모든 회원(가족회원 포함)은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등기우편, 팩스 (02-588-0635), 이메일 (krmembership-card@eland.co.kr)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
수수료는 건당 11,000원이 발생하고, 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.
발급 소요기간은 7일 이내에 등기우편이나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.
“가족회원이 아닌 명의자 본인” 의 경우 온라인 회원가입 약관 및 활용동의서 추가 첨부요망. (홈페이지/모바일앱 미가입회원)
* 통합회원의 경우 증명사진 첨부하여 발송 요청 드립니다.
* 회원등급별로 가족등재 범위가 다르니, 자세한문의는 TEL) 1588-9337 (#2번 회원서비스팀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