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:1문의 이용문의 자료실 당첨자 발표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:1 문의 이용문의 자료실 당첨자 발표 전체 예약 분양회원 객실 e기프트카드 호텔 리조트(콘도) 기타 Q e기프트카드 e기프트 카드는 사용처가 어떻게 되나요? A e기프트 카드 사용처는 국내 켄싱턴 전지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(단, 남원예촌 제외) 호텔 : 여의도, 평창, 설악, 켄트 리조트 : 설악비치, 설악밸리, 가평, 충주, 지리산남원, 지리산하동, 경주, 서귀포, 제주중문, 제주한림 Q e기프트카드 e기프트 카드 충전하면 유효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A e기프트 카드의 유효기간은 미사용 e기프트 카드의 경우 구매일로부터, 기사용 e기프트 카드의 경우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이며, 유효기간이 경과한 e기프트 카드는 결제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. Q 예약 [일반회원]2024년 리조트 여름 성수기 예약 오픈일은 언제인가요? A 2024년 리조트 여름 성수기 기간은 2024년 7월 19일 ~ 2024년 8월 24일이며, 5월 28일(화) 오전 9시부터 잔여 객실에 한하여 홈페이지 통한 예약이 가능합니다. Q e기프트카드 기프트 카드 사용 시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? A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하며, 결제 시 현장에서 바로 요청주시면 됩니다. 단, 홈페이지 객실 예약건의 경우 퇴실 시 프런트에 요청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 Q e기프트카드 선물 받은 기프트 카드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? A 선물 받으신 켄싱턴 e기프트 카드는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- 실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켄싱턴 사용처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, 켄싱턴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카드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 단, 애플리케이션에 등록 후에는 실물 카드 사용은 불가합니다. - e기프트 카드의 경우 카드번호 및 핀번호 확인 후 MY켄싱턴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. 카드 등록 : MY켄싱턴>e기프트 카드>카드 등록 Q e기프트카드 e기프트카드 구매 후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? A e기프트 카드 취소는 구매 후 거래 이력이 없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구매/충전 취소 가능하며, 결제 이력이 있는 경우 60% 이상 사용 후 남은 잔액에 대하여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. - 구매 취소 : MY켄싱턴>나의 구매내역>e기프트 카드>카드 선택 후 취소 - 잔액 환불 : MY켄싱턴>나의 활동 관리>e기프트 카드>분실 신고/잔액 이전 단, 선물한 카드의 경우 선물 받은 분이 APP 카드로 등록한 경우 취소/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 Q 분양회원 명의변경 제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? A 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(https://kensington.co.kr)->고객지원->자료실->4.명의개서 신청서 에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, 회원권 종류 및 개서사유에 따라 서류가 상이 합니다. 자세한 문의는 1588-9337(내선2번 회원관리팀)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Q 분양회원 기존에 등록되어있는 가족 회원을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A 회원권 명의자 본인이 우편/팩스/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, 변경 수수료 22,000원 입니다. 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(https://kensington.co.kr)->고객지원->자료실->2.회원카드 회원명(상호) 변경신청서를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, 구비서류와 같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은 신청서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은 1588-9337(내선2번 회원관리팀)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Q 분양회원 회원카드 분실 시 재발급 할 수 있나요? A 회원카드 분실(파손)의 경우 재발급 신청 가능합니다. 회원카드 재발급신청은 우편/팩스/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, 재발급 수수료 11,000원 입니다. 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(https://kensington.co.kr)->고객지원->자료실->3.회원카드 재발급신청서를 통해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 하신 후 , 신분증 사본과 같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은 신청서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은 1588-9337(내선2번 회원관리팀)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Q 분양회원 회원권 박수 이용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A 로그인 > (오른쪽 상단) MY켄싱턴 > 나의 계정 관리 > 등록회원권 번호 확인하시면 작년과, 금년의 회원권 박수 이용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. 1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