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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  • Q 분양회원
    회원카드 분실 시 재발급 할 수 있나요?
    A 회원카드 분실(파손)의 경우 재발급 신청 가능합니다.
    회원카드 재발급신청은 우편/팩스/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, 재발급 수수료 11,000원 입니다.

    켄싱턴리조트 홈페이지(https://kensington.co.kr)->고객지원->자료실->3.회원카드 재발급신청서를 통해
   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 하신 후 , 신분증 사본과 같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신청서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
     
    기타 문의 사항은 1588-9337(내선2번 회원관리팀)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Q 분양회원
    회원권 박수 이용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 로그인 > (오른쪽 상단) MY켄싱턴 > 나의 계정 관리 > 등록회원권 번호 확인하시면 작년과, 금년의 회원권 박수 이용 현황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 분양회원
    성수기 추첨 기준은 무엇인가요?
    A 성수기 추첨 기준은 전년도 지점별 사용 이력과 취소 규정에 의한 점수로 합산 후 적용됩니다.

    예시) 2023년 겨울 성수기 배점 산정 일자 2022.03.01 ~ 2023.02.28 (첨부 파일 점수로 자동 환산 되어 적용됩니다.)
    2024년 여름/겨울 성수기 배점 산정 일자 2023.03.01 ~ 2024.02.29

    * 자세한 배점 기준은 첨부 파일로 확인 바랍니다.
    * 산정 일자는 매년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리조트(콘도)
    리조트 객실내에서 음식(조리)를 할 수 있나요?
    A 대부분 객실에서 간단한 조리를 하실 수 있는 비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(일부 객실 제외)
    지점별 객실마다 비치 되어 있는 물품이 상이 할 수 있으니 해당 리조트 객실정보에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 기타
 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ID / PW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    A 이포인트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여 로그인 하신적이 있다면, 화면 오른쪽 상단 [로그인] 클릭 후
    [이랜드 통합 멤버십] 클릭하여 로그인창에서 ID와 PW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기타
    가족모임, 기업행사, 환갑 등 단체행사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호텔 또는 리조트의 [웨딩&연회] 메뉴에서 예약가능한 홀의 종류와
    크기, 사용 용도에 따른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예약시 원하시는 대관홀 상세페이지내 [이용문의] 또는 하단 담당자 연락처를 통해
    문의와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Q 예약
    온라인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투숙하시려는 지점과 일정을 검색하여,
    예약가능한 패키지 또는 객실 선택 후 간편결제를 통해 예약이 완료 됩니다.

    개별 호텔 또는 리조트 페이지에서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,
    예약완료 후 [MY켄싱턴] - [온라인예약조회]에서 예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포인트 통합 멤버쉽으로 로그인 하여 예약시 다양한 할인혜택과 적립도 가능합니다.
  • Q 분양회원
    회원카드 대여는 무엇인가요?
    A 가족회원으로 등재되어 있지 않은 가족이 이용하시는 경우나 가족회원이 아닌 제3자(친구, 치척, 지인 등)가 이용 할 경우를 회원카드 대여라는 제도로 운영하고 하고 있습니다.

    - 법인회원(무기명)의 경우, 홈페이지(www.kensington.co.kr)->회원확인증과 명함을 소지
    - 개인회원(기명)의 경우, 회원카드와 신분증을 소지
    -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회원대여 요금이 적용됩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켄싱턴리조트 대표번호 1588 - 9337 (회원서비스팀 2번)으로 전화 주시어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분양회원
    분양회원 비밀번호는 왜 필요하며,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다른 분이 임의로 회원카드를 사용하여 회원님의 재산권 손실 및 콘도예약변경, 취소 등의 착오 사항들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비밀번호 등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* 비밀번호 등록 (변경) : 신분증/사업자 사본에 회원번호와 비밀번호(숫자 4자리)를 기재 후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

  • Q 분양회원
    분양회원 대기접수가 가능한가요?
    A 객실 예약이 완료되어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, 취소객실에 한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대기접수는 유선 접수로만 진행 가능하며, 최종 대기 예약 확정 통보는 이용 3일전까지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