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
주요 서비스 바로가기

kensington hotel & resorts

home

고객지원

  • Q 객실
   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입니까?
    A 체크인 시간은 15:00이며, 체크아웃 시간은 11:00입니다.

    일부 패키지와 지점별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분양회원
    분양회원의 리조트(콘도) 이용 구분이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▶ 리조트(콘도) 이용 구분 기준입니다
    - 하계성수기 기간 : 7월 15일 ~ 8월15일 (약 30여일)
    - 동계성수기 기간 : 12월 20일 ~ 1월 31일 (약 40여일)
    (*하계/동계 성수기 일정은 매년 상이할 수 있음)
    - 연휴기간 : 상시기간 외 2일 이상의 연휴기간 , 징검다리 연휴
    - 주말 및 공휴일 : 상기기간 외 주말(금, 토)
    - 평일 : 상기기간을 제외한 평일(일~목)

    ▶ 리조트(콘도) 예약방법입니다.
    - 하계/동계 성수기 기간은 이용 한달 전 홈페이지, 팩스, 등기우편으로 접수
    (* 하계성수기는 6월초, 동계성수기는 11월초이며, 접수기간은 별도공지)
    - 성수기예약은 사용실적에 따른 전산 추첨에 의해 배정
    - 주중/주말/연휴예약 : 직영콘도는 6개월 전 1일 , 연계체인은 1개월 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(홈페이지, 모바일앱, 전화)
    (*개시일이 공휴일 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개시하며, 연계체인 예약은 전화접수만 가능합니다)
  • Q 객실
    객실에 두고 온 분실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    A 대한민국 민법 제 253조(유실물의 소유권취득)에 따라
    고객유실물 관리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모든 유실물에 대해서는 6개월 보관 후 폐기합니다.
    귀중품(귀금속, 현금, 스마트기기, 카드)은 2년보관 후 지원부서로 이관됩니다.
    그러나 부패가 예상되는 식품류는 냉장·냉동상태로 3일 보관 후 폐기하고 있습니다.

    분실물을 찾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내 1:1 문의 또는 각 지점 대표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 호텔
    객실 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  A 켄싱턴 호텔 전 객실 내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이 무료로 이용 가능 합니다.
  • Q 예약
   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    A 체크인 2일전 18:00시 이전까지 [MY켄싱턴] - [예약조회]에서 취소하시면
   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만, 예약 조건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시
   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Q 호텔
    켄싱턴 호텔 멤버쉽 (유료)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회원 가입은 호텔 멤버쉽 회원관리팀을 통해 가능합니다.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 각 호텔별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켄싱턴호텔 멤버십 문의 : (평일 9:00 ~ 18:00)
    켄싱턴호텔 평창 1670.7462
    켄싱턴호텔 설악 1670.7463
    켄트호텔 광안리 by켄싱턴 1670.7464
  • Q 기타
 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화면 우측상단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 후 [일반회원] 을 선택하여, 휴대폰 인증을 통해 [이포인트 통합멤버쉽] 가입하시면
 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기타
 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개인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이포인트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우측 [MY켄싱턴] 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